반응형

    저번주에 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강진 금곡사는 벚꽃으로 유명하죠

    봄 이맘때 쯤이면 사람으로 붐비는

    곳인데 이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주차장을 다 막아버렸네요

    저는 집사람 회사 근처라

    잠깐 구경하러 갔다왔습니다.


    강진은 사람으로 붐빌일도

    차가 막힐일도 없는데 이곳은

    작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사람들이 있네요

    아쉽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했습니다.

    봄에 벚꽃 구경하러

    도시에서 오시면 농촌 경제도

    좋아지고 사람사는 마을같이도

    느껴지고 여러모로 좋은데

    바이러스가 빨리 없어졌음 좋겠네요


     

    강진 금곡사 벚꽃 구경가는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