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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시골아빠입니다. 

     

    어제 오늘 하루 종일 제 기분을 망치는 일이 있었습니다. 작년에 데스크탑을 조립으로 구매하였는데 요즘에는 윈도우 정품 설치를 하지 않고 주던군요!  컴맹이라 모르고 열심히 사용하였는데 정품 인증을 하지 않으니 호환이  갈수록  뒤쳐지는 것 같아 싼값에 정품인증 키를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여 검색도중 4950원에 정품인증키를 위메프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이곳에는 특급 1분 배송이라고 씌여있지만 다른 페이지 란에 10분안에 온다고 적혀 있더군요! 그리고 제품키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만 발송 된다고 써져있는데 실질적으로 메일로 발송을 해줬습니다. 저는 G메일 주소를 적어서 보냈는데 하루종일 기다려도 연락이 오지 않는 겁니다.

     

    그래서 반품 신청을 하고 사유란에 하루를 기다려도 문자나 메일이 오지 않는다고 연락을 하였더니, 위메프 쪽에서 아래와 같이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판매자 문의란에 ' 난 받은적 없다.' 휴대폰 번호를 적고 G메일 주소를 적어보내면서 정품키를 달라고 하였더니, 자신은 보냈다고 다른 메일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여 네이버 메일 주소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때까지는 정상적인 서비스 절차였습니다. 비록 오랜 시간 기다렸지만...

     

    네이버 메일을 가르쳐 줬는데 연락이 없고 제가 배송완료를 누르지도 않았는데 배송 완료가 떠있더군요! 그래서 G메일과 네이버를 번갈아 확인해가며 혹시 모를 답장을 기다렸습니다. 혹시 놓친게 있나 확인해보니 G메일은 이렇게 마켓에서 문자를 보내면 메일이 아닌 스팸메일로 자동 이동이 되더군요! 차후에 보낸 네이버 메일에는 연락도 없었습니다. 

     

     

     

    그래요! 이건 제가 잘못 했다고 칩시다! 비록 서비스는 x같지만  다음 문제로 이동하겠습니다.

     

    사실 고객 응대면에서 예의상으로 보자면,  받았는지 못 받았는지 확인해보고 한번 더 보내주실수 있는 것 아닌가요?  자신은 보냈다고만 하고 아무런 처리 절차도 진행하지 않고 배송완료 누르고 질문 삭제 하는건  판매자 입장에서 너무 무책임 한것 아닌간요?

    난 보냈다. 못받은건 니 잘못!!!

    다음 두번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제품키를 입력하니 사용중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나빠져 환불을 요구 했습니다. 이때는 이미 삔또가 상했습니다. 

     

     

    이렇게 착실히 사진까지 찍어서 보냈는데 환불요청을 하였는데 답장이 없습니다.  오후에 위메프에서 문자가 하나 날라오더군요!

     

     

     

     

    이미 업체측에 환불 요청과 함께 사진을 찍어서 보냈는데 또 답장 없는 메일로 보내라는 건가요? 그리고 위메프 고객센터는 어디에  있기에 업체측과 확인 후 처리 도와준다는 건가요? 위메프 고객센터를 찾는데 보이질 않더군요! 저는 위메프 누구한테 메일을 보내야 하는 건가요? 업체측에 항의 문자를 하나 보냈지만 답장은 없더군요! 

     

    단돈 4950원에 위메프에 응답 없는 메아리 전화를 걸기가 싫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중에 위메프 고객센터를 네이버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이런 기분이 들기 싫어서 그냥 내려놓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그래도 제가 스트레스 안받는 만큼은  괴롭혀 주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잘 먹고 잘 살아라.. 위메프! 언제까지 잘사나나 보자! 판매자 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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