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아빠입니다.

     

     어제부터 운동을 하고 돌아오면, 마시던 맥주를 끊기로 했습니다.

    죽어라 운동을 해도 살만 엄청 찌거든요...

    그래서 뜨거운 운동 후 뜨거운 녹차로 몸을 달래기로 했습니다.

    이열치열이라고 할까요?

     

    말이냐!!!

     

    어쨌든 한번 마시고 버릴수도 있으니...,

    값싼 제품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게 사마도요 티포트입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들고 뛰어오는 택배아저씨....

    대한민국은 역시 배달의 민족입니다.

    다음날 바로 도착한 총알배송!!!

     

     

     

    제품이 깨질까봐 꽁꽁 싸매서 보냈네요^^

    인터넷 배송이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요?

    저 어렸을때는 이렇게 유리제품은 주문하면 자주 박살나있었는데 ㅎㅎㅎ

    지금은 99%의 안전배송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유리가 두께는 적당한것 같습니다.

    손으로 톡톡 둔탁한 소리가 나네요! 맑게 쨍~하는 소리는 나지 않는군요!

    크기도 적당하고 녹차량도 900ml 들어가니 일반 음료수 4캔정도 들어가겠네요

    2명이 소가족이 마실 량으로는 적당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사용방법은 동영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뜨거운 물을 넣고 3-4분정도 있다 물을 내려야 합니다.

    간편하고 좋습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요^^

    녹차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지방을 분해해 준다고 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