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 아빠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재미있게 보는

    유튜브 영상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코믹마트

    바로 개그맨 임준빈과 백승훈의 코믹 마트입니다.

    구독자 수도 엄청나며 정말 재미잇습니다.

     

    아재개그 좋아하시는 분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코믹마트

    이렇게 네이버에 인물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나오는데 웃찾사  개그투나잇 개그사냥 등 

    활동을 많이 하셨네요^^

     

     

     

     

    역시 드립 수준이 스타벅스 콜드 브루입니다. 

    역시 난....
    코믹마트

    이분들의  카페에서 몰카를 하며 여자를 꼬시는데 

    드립이 아주 시멘트 급입니다. 

    역시 난....

    아재 개그와 약간은 무례한(?)

    개그로 사람들을 웃깁니다. 

     

    주변의 시민들과 소통도 자주 하고요...

    특히 미인들을 겨냥한 몰카가 예술입니다. 

     

    하하하 

     

     

    영상 시간도 10분 이내라 짬짬이

    시간 날 때 보시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요즘 같은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될 때 

    한번 보시고 기분전환하시기 바랍니다. 

     


    https://krplus.net/komigmateu/qZhoanN4eIXepqQ

     

    ENG)[몰카] 약빤 개드립으로 친구 여친 뺏기ㅋㅋㅋㅋㅋㅋㅋㅋ여성분 일어나질 못햌ㅋㅋㅋㅋㅋㅋ�

    #몰카 #친구의여친을사랑했네 #개드립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와사비니 임준빈 인스타 : instagram.com/junbinibini 콧털형 백승훈 인스타 : instagram.com/comicmart_hun2 비즈니스메일 limetree57@naver.com

    krplus.net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