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아빠입니다. 

     

    요즘 포털 사이트와 너튜브에 중국산 김치 만드는 과정이 소개되어 연일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김치를 아주 기가 막히게(?) 만들며 한국산으로 둔갑해서 외국에서 팔리고 있다고 하니 문제가 아주 심각합니다. 중국은 이미지가 이연걸의 정무문과 황비홍 이후 저에게 좋은 이미지로 다가온 적이 한번도 없네요! 아...!! 중국아!! 차이나야!!!

     

    대륙의 배추 씻기 정말 대박입니다. 저런식으로 공정과정을 거쳐서 세계에 수출을 하고 있네요! 사람이 맨몸으로 들어가 포크레인에 배추를 올려주면 끌어내고 있습니다. 저 물 색깔은 도대체 뭐가 섞여야 저럴 수 있는 건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저는 중국산이든 한국산이든 신경 안쓰고 먹고 다녔는데...지금 저걸 보니 토할 것 같아요!!!

     

     

    고추 말리는 곳에 쥐들이 미친듯이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양꼬치 먹을때 양고기가 부족해서 쥐고기를 쓴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지금처럼 가짜 뉴스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의 중국이미지라면 충분히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약 그렇다면 저도 중국 쥐를 한 100마리는 먹었을듯 합니다. 대장 내시경 꼭 받아야겠네요 하하

     

    저기 보이는게 중국 사천성의 김치 만드는 공장으로 가고있는 절인 배추라고 합니다. 중국 포털 사이트에서도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더럽네요...

     

    물론 한국 음식 만드는 공장을 관람한다고 해도  일반 사람들의 위생은 만족하지 못할겁니다. 하지만 저렇게 못먹을 걸로 만들지는 않잖아요! 자기 가족들도 식당가서 음식을 먹을건데, 어떻게 저런걸로 버젓이 만드는지!!! 보기만 해도 구역질이 납니다.


    앞으로 식당 다닐때 중국산 김치 사용하는 곳은 피할겁니다. 먹을것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은 혼쭐나야 합니다. 저런게 수입하여 들어오더라도 식당에서 구매해서 사용하지 않으면 될것인데...식당사장님들도 우선 값싸다고 손님들 건강 생각하지 않고 구매를 하니 저런게 버젓이 수입해서 들어오지 않나 생각합니다. 

     

     중국 주재 한국대사관 관계자는 중국 김치 만드는 과정이 아니라고 하지만, 2019년도 중국 김치 만드는 과정이 비위생적인게 문제가 돼 1만 6천여개가 넘는 중국 김치 제조 현장을 폐쇄하고 구덩이에 메웠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신빙성이 있나요? 없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